만든 PPT는 전략감각

두 가지로 설계합니다

테마

홈페이지 구축 프로젝트

Client 테마

Date 2025. 5.

Type PPT 회사소개서

Overview

테마의 최상위 홈페이지 목적은 “폭발적인 문의량 확대” 이었습니다.

사람들이 잘 알지 못하는 다이빙 체험 코스의 경우, 그들의 궁금증을 풀어내는 것이 문의량 확대를 할 수 
있는 첫 번째 열쇠였습니다. 또한 테마만의 서비스를 소개함으로써 다른 곳과의 차별점을 제시해 테마에 들어온 홈페이지 사용자에게 문의를 이끌어 낼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기획하고 설계했습니다.

목표

폭발적인 문의량 확대

설계 방향

편의성을 이해한 UX

반응형웹을 제작할 때 중요한 것은 모바일까지 고려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전체 그리드를 활용하면서도 어떤 디바이스에서든 적용될 수 있도록 편의성 및 접근성을 높였습니다.

정돈된 레이아웃

신뢰감과 전문성을 전달하기 위해 도전적인 레아아웃을 적용하기 보다

정돈되고 수평적인 그리드를 사용하였습니다.

브랜드 스토리텔링

단순하고 심플한 구성으로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를이미지와 자료를 통해

스토리텔링으로 구현하였습니다.

THEME

Design System

단순하고 직선적인 형태로 글줄을 가지런하게 만들어 깔끔하고 정렬된 느낌을 주며,

친근하고 자연스러운 인상을 가진 서체를 사용했습니다.

색상은 브랜드의 color system을 사용해 통일성을 제공합니다.

Typography

Color

Icons

3D 일러스트 및 플랫 아이콘의 조화

전략과 감각으로 설계

SENSOD는

전략적 설계의 가치와 중요함을 아는

안목있는 고객님과 함께합니다!

푸터 문구1

푸터 문구2